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롯데몰 은평점 맛집 - 라그릴리아 LAGRILLIA

by 영성블 2018. 5. 3.


안녕하세요 :)


은평구 롯데몰에 있는 라그릴리아를 소개합니다!

사실 은평구에 자주 가는 편은 아니라서,

동네 맛집이 있으면 가보고 싶었는데 검색해도 잘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롯데몰로 갔어요!


롯데몰 은평점은 구파발역에 있어요 :)

라그릴리아는 롯데몰 4층에 있답니다!



평일 점심이라 그런지 자리는 널널하더라구요^^



원하는 자리에 착석!ㅎㅎ


지금은 끝났을 수도 있는데, 봄 한정메뉴가 있어서 봄 한정 메뉴를 먹어봤어요!




스페셜 세트 메뉴도 있네요^^

점심이라 스테이크는 패스했어요!ㅎㅎ



주문을 하고 조금 기다리니 식전빵이 나옵니다 :)

라그릴리아가 SPC 계열의 음식점이라 그런지, 식전빵이 넘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쭈꾸미 안티페스토!


영양과 맛이 풍부한 쭈꾸미와 새우를 매콤한 소스로 조리하여

부드러운 수란과 함께 섞어 마늘빵과 함께 먹는 에피타이저입니다 :)


매콤한 소스에 마늘빵을 찍어 먹으면 넘 맛있더라구요!!ㅎㅎ

탕을 먹는 것 같기도 하고, 퓨전 요리 느낌이었어요^^



미나리&만조 크림 스파게티


향긋한 미나리 페스토와

고소한 크림소스로 맛을 낸 소고기 스파게티 입니다 :)


고기 한 점 따로 맛보고 나서 섞어서 먹었어요!^^



피클도 넉넉히 주셨어요!



여자 2명이 가서 에피타이저와 파스타 하나 먹었는데도

적당히 잘 먹었어요^^


SKT 15% 할인이 되어 저렴히 잘 먹고 왔답니다ㅎㅎ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