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서초 방배역 갈비탕 맛집추천 - 소들녘

by 영성블 2018. 5. 7.


안녕하세요 :)

갈비, 등심, 냉면 그리고 갈비탕이 넘 맛있는 소들녘을 소개합니다!



1층은 넓은 홀, 2층에는 룸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주소 : 서울 서초구 효령로 232 (서초동 1485-5)

전화 : 02 - 583 - 0505

운영시간 : 매일 10:00 ~ 22:00


TV에도 많이 나오고, 계단 옆으로 쭉~ 유명인들의 사인이 가득해요!



신세계 정용진님!ㅎㅎ



이순재 배우님^^


점심식사로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을 보여드릴게요!




저희는 인원이 많아서 다양하게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이 다양하게 나와서 더 맘에 들어요!ㅎㅎ



물냉면



이 날 속이 별로 안좋았던 저는 된장찌개를 선택했어요!ㅎㅎ



우거지국밥



그리고 대망의 갈비탕 입니다!ㅎㅎ


소들녘 갈비탕은 고기가 부드럽고 국물이 시원해요!

근처 5분 거리에 있는 한우만 갈비탕은 한방 갈비탕 느낌인데, 거기도 맛있어요ㅎㅎ

기분에 따라서 선택하면 좋은 것 같아요 :)


한우만 후기


한우만에서는 한우 생등심 먹은 후기 밖에 없지만, 갈비탕도 맛있답니다!





입구에 보면 포장용 고기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포장 돼지 양념목살은 직원가격으로 반값 할인 행사를 하나봐요^^



전복갈비탕도 있는데,

완도에서 난 전복들도 볼 수 있어요.ㅎㅎ




그리고 이렇게 소갈비찜, 한우곰탕, 우거지 갈비탕도 팩으로 구매가 가능해요.



명절이나 특별한 날 선물하기 좋은 선물 세트도 있네요.ㅎㅎ


전체적으로 모든 메뉴와 반찬이 깔끔하고 맛있었답니다 :)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