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인천 소래포구 냉면 맛집 - 쫑아네 코다리 냉면 & 조림

by 영성블 2018. 5. 5.



안녕하세요 :)



인천 소래포구에 있는 냉면 맛집 쫑아네 속초 코다리 냉면 & 조림 을 소개하려고 해요!!


물론 소래포구에 가면 회를 먹어야 하는게 맞지만

간단하게 점심식사를 하려고 음식점을 찾던 중 이곳을 발견했어요.


날도 많이 더워져서 이런 날씨엔 냉면이 딱이죠ㅎㅎ




위치는 수인선 소래포구역과 어시장 중간쯤에 있습니다.

지도에서 검색하니 뉴속초코다리냉면이라고 나오네요!ㅎㅎ


주소 : 인천 남동구 앵고개로948번길 54 굿모닝타워 108호

전화 : 032 - 433 - 8466

운영시간 : 매일 11:30 ~ 21:00



음식점 외부 모습이에요 


24시간 영업이고, 아침식사도 된다고 하네요.




메뉴판입니다.


명태를 반건조시킨 걸 코다리라고 하는데요


저희는 각각 코다리냉면 + 만두2개를 주문했어요





음식점 내부 모습이에요


한옥처럼 인테리어가 되어 있고 매장 내부가 깔끔했습니다.


모든 메뉴가 포장도 된다고 해요




냉면 음식점에 오면 빠질 수 없는 따뜻하고 구수한 육수도 준비되어 있어요




주문한 냉면이 나왔습니다.


비주얼부터 맘에 들었어요ㅎㅎㅎ





쫄깃한 코다리와 매콤한 양념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먹는데 정신이 팔려 만두는 사진을 못 찍었네요ㅎㅎ




혹시 소래포구 근처 가실 일 있으시면 시원한 코다리 냉면 추천 드립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