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안면도 카페 추천 - 트레블 브레이크 커피

by 영성블 2018. 3. 3.


안면도는 보통 바다와 일몰을 보러 가지만,

산속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도 있답니다.


남편이 찾은 트레블 브레이크 커피인데요 :)


주소 : 충남 태안군 안면읍 등마루1길 125

운영시간 : 주말 10:00 - 20:30 / 평일 10:00 - 19:00



카페 입구 쪽으로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트레블 브레이크 커피는 카페만 있는 것이 아니라

펜션도 운영하는 것 같았어요!



계단을 걸어올라가다 보면

선베드도 있고, 야외 테이블이 많아요.



날씨 좋은 날은 커피사서 밖에서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바닥에 트레블 브레이크 커피가 멋지게 써있어요!





카페1층에서 커피를 주문하고

야외 테이블이나 2층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시면 돼요 :)

카페가 엄청 넓어서 자리는 충분한 것 같아요!



트레블 브레이크 커피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아메리카노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어요.

미드나잇 블렌드와 블라썸 블렌드가 있어요!



메뉴는 엄청 다양해요.

저는 늘 먹던대로 라떼를 주문했어요 :)

가격은 좀 비싼 편이지만,

분위기가 좋아서 지불할만해요.ㅎㅎ



달달한 메뉴도 많아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디저트도 있구요.

사진은 못찍었는데 빙수도 있었어요.



창가에는 선인장이랑 식물이 많구요.

한켠에 킨포크 잡지와 여행책들이 있었어요.



컵이 넘 이뻐서 사진 한 장 찍었어요!

카페 사장님이 꽃을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ㅎㅎ



저희는 1층에서 커피를 마셨는데 

1층에는 예전에 캔모아에 많이 있던 그네의자도 있었어요.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2층도 넓고 분위기가 좋아요.

2층에 여성 전용 화장실이 있어서 올라갔다가

여기저기 구경하고 왔어요.



카페가 깔끔하면서도 아기자기해서 넘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에요 :) 



야외에는 이렇게 온열매트가 깔려있는 곳도 있었는데요!

산을 보면서 커피를 마시면 넘 좋을 것 같아요.

아직 겨울이라 산이 예쁘진 않았지만,

푸르르고 꽃도 피는 계절에 오면 이 자리가 인기가 많겠죠?ㅎㅎ


저희는 잠깐 갔다가 넘 추워서 바로 다시 실내로 들어왔어요^^


강아지를 데려오시는 분들도 많았는데,

애견 동반이 가능한 층도 따로 있으니

강아지 데리고 산책하다가 커피 한 잔 하기에도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