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김포 돈가스 맛집 배달 주문 후기 - 미스터빠삭 김포풍무점

by 영성블 2020. 6. 28.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음식점에 가지 않고 집에서 요기요나 배달의민족을 통해 음식을 배달시켜 먹는 경우가 많아 졌는데요

메뉴 사진과 리뷰만 보고 주문하다보니 가끔은 정말 별로인 음식점도 있고 그랬던 것 같아요

그런데 오늘은 정말 만족했던 음식점 한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ㅎㅎ

경기도 김포 풍무동에 있는 미스터빠삭 김포풍무점 이에요!!

 


주소 : 경기도 김포시 풍무로146번길 18, 금강리체 1층 122호

전화번호 : 031-986-870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저희는 요기요에서 등심돈가스, 치즈돈가스, 그리고 냉모밀을 주문했습니다ㅎㅎ


주문한 음식이 도착했어요!


포장을 풀고 음식을 세팅했습니다

둘이서 먹기엔 좀 많은 양이네요ㅎㅎ


먼저 돈가스 전문점에서 제일 기본이 되는 등심돈가스 입니다



고기의 두께가 정통 일식 로스카츠 보다는 조금 얇았지만 딱 먹기 좋은 정도 였어요ㅎㅎ

튀김도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 졌더라고요


다음은 치즈돈가스에요

비주얼이 정말 대박...👍

제주도 연돈과도 견줄만한 비주얼입니다!ㅎㅎ


배달이다보니 약간 식어서 치즈가 막 늘어나거나 하지는 않았는데요

전자레인지에 30초~1분 정도 돌리면 된다고 요기요에 정보에 써있었습니다

저는 그냥 먹어도 될 것 같아 그냥 먹었어요ㅎㅎ

그냥 먹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여름하면 빠질 수 없는 메뉴인 냉모밀 이에요

양도 꽤 많았고 살얼음도 동동 떠있어서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서비스로 받은 사각오징어튀김 입니다~

미스터빠삭 김포풍무점에서는 요기요 리뷰 이벤트를 하고 있었는데요

매장 찜 버튼을 누르고 안심번호 해제 후 리뷰 이벤트 참여한다고 주문 요청란에 쓰면 음료수나 사각오징어튀김, 그리고 치즈볼 중에 하나를 선택하여 서비스로 받으실 수 있어요ㅎㅎ

 

 

평소에 돈가스를 좋아해서 여러 군데에서 배달을 시켜 먹어 봤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이곳이 최고였던 것 같아요!

김포 지역에 사시는 분이시라면 주문해서 드셔도 좋고, 다른 지역에 계시는 분은 매장에 한번 방문하여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