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여수 공항 카페 추천 - 커피베이 여수공항점 (공항 이용팁 포함)

by 영성블 2020. 7. 1.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해외여행 못 가시고 거의 국내여행으로 많이들 가시죠?

항공업계도 많이 어려운지 국내 항공권 가격도 많이 내려갔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여수 공항에 있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수 공항은 여수 시내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서 주위에 정말 아무 것도 없어요

공항 근처 맛집은 커녕 평범한 음식점 찾기도 힘듭니다ㅠㅠ

먹을 데라곤 공항 1층의 스낵코너, 2층의 카페, 그리고 기념품숍에서 파는 과자, 음료수 정도 뿐이에요


여수공항 2층의 모습이에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오면 바로 앞에 커피베이가 있습니다^^



여느 커피베이와 다를 것 없는 평범한 카페의 모습이에요ㅎㅎ


다양한 종류의 음료가 있네요^^

저는 해남그린티 포스터가 눈에 띄길래 해남그린티를 주문하고 에스프레소샷을 추가했어요

그리고 크로크무슈도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크로크무슈는 방금 만든거라 맛있더라구요ㅎㅎ

식사 대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리고 공항 이용팁 하나 드리자면,

보안검색장 입장 시에 음료 반입이 가능해서 커피 같은 음료를 테이크아웃 해서 들어가셔도 됩니다^^

여수 공항은 보안검색대를 통과하고 나면 음료나 다른 음식을 살 수 있는 곳이 없기 때문에 미리 사서 들어가시는게 좋으실거에요~



그럼 여수 공항 카페 커피베이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수 여행 계획 중이시거나 여행 중이시라면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ㅎㅎㅎ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