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김포 풍무동 브런치 카페 맛집 추천 - 델리카토

by 영성블 2020. 8. 27.

 

 

안녕하세요😄

며칠 전 다녀온 김포시 풍무동의 브런치 카페 & 음식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ㅎㅎ

음식점의 이름은 “델리카토” 입니다^^

 

 

주소 : 경기도 김포시 풍무로146번길 52-17 1층

영업시간 : 화~일 10:00~22:00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70-7774-8844

 

 

델리카토는 풍무도서관 옆 먹자골목에 위치해있어요

풍무센트럴푸르지오와 양도마을서해2차아파트 사이 입니다ㅎㅎ


델리카토 외부의 모습이에요

간판과 출입문이 골드 색상이어서 고급스러운 카페 느낌이 나네요ㅎㅎ


인테리어도 예뻤어요

SNS에 올리기 좋은 것 같아요^^


메뉴판 위 작은 꽃병에 꽃이 꽂혀 있었어요

작은 소품에도 신경을 많이 쓰셨네요ㅎㅎ


파스타에서는 게살&날치알 로제 파스타와 머쉬룸 크림 파스타를 리조또로 변경해서 주문했습니다ㅎㅎㅎ

그리고 비프스테이크 피자를 주문했어요!


브런치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 프렌치토스트 브런치도 추가했어요^^



브런치 카페여서 음료 종류도 다양하네요~!!



비프스테이크 피자가 나왔어요!

스테이크도 부드러웠고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머쉬룸 크림 리조또에요

저희는 아기를 데리고 갔었는데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 아기들이 먹기에 딱이었습니다^^



게살&날치알 로제 파스타도 완전 강추입니다!!ㅎㅎ


 
프렌치토스트 브런치는 후식으로 먹었어요

배가 불렀는데도 넘 맛있어서 남기지 않고 다 먹었습니다ㅎㅎ


손님이 많아 음식이 나올 때까지 시간이 좀 걸리긴 했지만 음식도 정말 맛있었고 전반적으로 만족한 식사였어요~

김포에서 브런치 드실 곳을 찾으시거나 파스타 종류 드시고 싶으신 분들 께서는 델리카토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