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청주 근교 옥화대 휴양림 캠핑장 펜션 근처 카페 추천 - 카페 다경

by 영성블 2020. 9. 2.

 

 

안녕하세요😄

 
얼마 전 충북 보은의 한 펜션에 놀러 갔다가 근처에 예쁜 카페가 있어 한번 들러봤어요!ㅎㅎ

카페 다경 이라는 이름의 카페입니다^^


 

 

주소: 충북 청주시 상당구 미원면 운암계원로 347
영업시간: 주중 11:00~21:00, 주말 10:00~21:00 (화요일 휴무)
전화번호: 043-253-5500


카페 다경은 청주 근교의 옥화대 근처에 있어요

옥화대 근처에는 캠핑장, 자연휴양림도 있고 펜션도 많이 있더라구요ㅎㅎ

 

 

길가 언덕 위에 있는 카페 다경의 모습이에요

 

 

 

입구의 모습.
입간판이 예뻤어요ㅎㅎ

코로나 19 감염 예방 차원으로 방역소독도 한다고 적혀있네요^^

 

 

 

 

건물 외부 테라스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ㅎㅎㅎ

오랜만에 푸르른 산과 들판을 보니 정말 좋았는데, 날씨가 안 좋아서 조금 아쉬웠어요ㅠㅠ

 

 

 

 

카페 뒤편에는 작은 연못이 있었는데요, 큰 바위와 어우러져 정말 멋졌습니다ㅎㅎ

 

 

 

 

카페 내부의 모습이에요

커다란 창이 여러 개 있어서 창을 통해 멋진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ㅎㅎ

 

 

 

 
메뉴판도 참고해주세요ㅎㅎ

 

 

 

 

음료 외에도 다양한 빵과 디저트를 드실 수 있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ㅎㅎ

토마토바질에이드와 아크로플, 그리고 팥빙수에요

 

 

 

 

그리고 초코빨미까레, 아이스 카페라떼, 팥빙수 입니다^^

인원이 많아서 팥빙수는 두개를 시켰어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팥빙수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현대백화점 밀탑 빙수와 견주어도 밀리지 않을 정도 였어요ㅎㅎ



요즘 코로나로 인해 사람이 적고 프라이빗한 곳으로 여행을 많이 다니실텐데, 청주나 보은 근교로 오시는 분들 있으시면 카페 다경 한번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