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까치산 맛집 추천 - 니기리 스시

by 영성블 2017. 6. 20.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강서구 까치산역 맛집 니기리 스시를 소개하려고 해요.

골목에 숨어있는 로컬 맛집이에요!



니기리스시의 주소는

서울 강서구 강서로10길 26입니다.



니기리스시 외관의 모습입니다.


가게 내부는 작은 편이에요.

근처에 주택이 많아서 그런지 포장해가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입구에도 친절하게 메뉴와 가격을 걸어두셨어요!



니기리 스시 내부 모습입니다.


그럼,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다음에 런치특선도 먹어보러 와야겠어요.


제가 간 날은 너무 더워서 냉소바랑 광연초밥을 주문했어요.



두 피스씩 추가도 할 수 있네요.



음료 메뉴



테이블도 깔끔해요.



샐러드



광연초밥




광어랑 연어 중에 고민했는데

광연초밥이 있어서 넘 좋았어요.

저희 같은 분들이 많나봐요 ㅎㅎ




연어초밥은 이렇게 먹어야 제맛이죠!!



냉소바


센스있게 육수를 따로 주셨어요.ㅎㅎ



니기리스시 지금까지 두 번 가봤는데,

갈 때마다 만족스럽네요!

다음에 또 갈 예정이에요 :)

까치산 맛집 니기리 스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