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일산 초밥 맛집 추천 - 오와스시 활어초밥전문점

by 영성블 2017. 6.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와스시 증산점을 소개하려고 해요:)



오와스시 중산점의 주소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로 117 입니다.


주차는 지하에 가능하고, 식사 후 주차권을 주십니다!



오와스시 정문 외관 모습입니다!

런치세트가 8,900원이라고 하네요 :)



오전 11:30 ~ 저녁 10시까지 운영합니다.

오후 3시 ~ 5시는 브레이크타임이니 참고하세요!



내부의 모습입니다!


오와스시의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메뉴가 엄청 다양해서 고민을 많이 했어요!ㅜㅜ


저희는 4명이어서

오와초밥세트, 와규초밥세트, 반반초밥세트(연어,활어)를 주문했어요.



테이블 세팅!

가격이 많이 비싼 편은 아니었는데,

유통과정을 간소화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오와세트에 포함된 고로케!



오와초밥세트는 다양한 초밥이 나와요.




회가 정말 싱싱하고 두껍고 길어요!

먹어본 초밥 중에 최고였던 것 같아요.



와규초밥도 고기가 엄청 커요!ㅎㅎ



번화가가 아닌 동네에 있는 초밥집이기도 하고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큰 기대를 안했는데 대만족한 맛집이었어요!


무엇보다 회가 정말 싱싱하고 커요.

일산 중산동에 가시면 꼭 한 번 들러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