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여의도 쌀국수 맛집 추천 - 에머이(Emoi)

by 영성블 2017. 6. 26.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여의도 쌀국수 맛집 에머이(Emoi)를 소개하려고 해요.



저희가 간 곳은 에머이 동여의도 지점이었어요.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32

여의도 파이낸스빌딩 지하1층입니다.



입구쪽에 에머이 입간판이 세워져있어요!



요즘 베트남 쌀국수 맛집 에머이가 핫플레이스라고 하길래

주말 저녁은 대기가 길 줄 알았는데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여의도는 직장인이 많아서 그런가봐요!


바로 옆에는 OK버거가 있는데,

OK버거도 가보고 싶어요 :)



베트남 쌀국수 맛집 에머이의 영업시간은

주중 11:00 ~ 22:00

주말 : 11:00 ~ 21:00 입니다.

주중에 더 오래 오픈하네요.


브레이크 타임은

주중 15:00 ~ 16:30

주말 15:30 ~ 16:30

이에요.



에머이 내부 모습입니다!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에머이 메뉴

다양하진 않죠?ㅎㅎ


에머이에 가면 분짜를 꼭 먹어야 한다고 해요.

저희는 그것도 모르고, 둘 다 쌀국수를 시켰어요.ㅜㅜ

다음에 분짜 먹으러 다시 가려구요!



테이블에 세팅되어 있던 마늘



한 켠에 셀프바가 있어요.

단무지랑 고추, 고수를 원하는 만큼 담아가서 먹으면 돼요!



저는 고수를 좋아하지 않아서

남편만 먹었어요!


주문한 메뉴는 엄청 금방 나와요.

회전율이 좋을 것 같은..ㅎㅎ



기본 쌀국수



생고기 쌀국수



쌀국수 국물이 정말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해장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에머이 여의도점은 평일 점심 때 웨이팅이 길다고 하더라구요.

이 시간 피해서 꼭 가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