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광화문 브런치 맛집 추천 - 빌즈(Bills)

by 영성블 2017. 6. 30.


안녕하세요 :)


오늘은 광화문 브런치 맛집 빌즈(Bills)를 소개하려고 해요.



빌즈 광화문점은

서울 종로구 종로3길 17 D타워 리플레이스 광화문 4층에 있어요.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9시~저녁11시

주말 오전8시~저녁10시

입니다 :)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가면 빌즈가 보여요.



입구쪽에 가보면 웨이팅 리스트와 메뉴판이 있어요.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을 적고

앞에 있는 대기석에 앉아서 기다리면 됩니다!


기다리면서 메뉴를 구경했어요.


플레이트, 샐러드, 샌드위치, 버거, 파스타 등등이 있어요!

저희는 살몬 오픈 샌드위치와 링귀니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음료 메뉴에요.

주스, 스무디, 프라페, 쉐이크, 에이드, 커피, 티 등

음료 메뉴도 다양해서 고르기가 어려웠어요!ㅎㅎ



케익도 넘 맛있게 생겼죠?

빌즈는 식사부터 음료, 디저트까지 메뉴가 다양해서 좋은 것 같아요.



빌즈 홈메이드 레몬에이드



링귀니 파스타


링귀니 파스타는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어요!

넘넘 맛있어서 반했어요.



스모크 살몬 오픈 샌드위치

오픈 샌드위치는 먹기가 조금 힘들지만

연어 샌드위치는 늘 맛있네요!


빌즈는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긴 하지만,

분위기도 좋고 맛있어서 후회는 안하실거에요.


광화문에서 브런치 맛집을 찾으신다면 빌즈를 추천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