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양평 맛집 추천 - 보광정 가든

by 영성블 2017. 7.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 맛집 보광정 가든을 소개하려고 해요 :)


백종원의 3대 천왕에 나와서 유명해진 음식점이에요.



보광정 주소는

경기 양평군 옥천면 용천로 149번길 27 이에요.



꼬불꼬불한 길을 올라가다보면 보광정 가든이 나와요.

보광정 가든은 예약을 받지 않는다고 해요.

백숙의 경우만 끓이는데 오래 걸려서 미리 예약을 받는다고 합니다!


영업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저녁 8시이고,

화요일은 휴무입니당!



가정집을 개조한 것 같았어요.



화장실은 보광정 가든 뒷쪽에 있어요.

생각보다 굉장히 깔끔해서 맘에 들었어요.ㅎㅎ



보광정의 메뉴에요.

대표 메뉴는 닭볶음탕이에요.


닭볶음탕은 3명이 먹기에 적당하다고 해요.

저희는 여자 4명이서 닭볶음탕 하나랑 공기밥을 주문했는데 많이 남았어요.

양이 아주 많아요! ㅎㅎ



대표메뉴 닭볶음탕에 대한 친절한 설명!

양념오리도 먹고 싶었는데, AI 때문에 수급이 어려워 양념오리는 안된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원산지는 모두 국내에요ㅎㅎ

식당종사자와 주인까지 원산지 표시를 해주시는 센스(?)



기본 반찬!

반찬은 시기마다 달라지나보더라구요.

오이소박이가 아삭아삭 제일 맛있었어요.



주문하면 끓이는 시간 때문에

나오는데까지 30분이 걸린다고 해요!

저희는 이른 저녁으로 간거라 기쁜 마음으로 기다릴 수 있었어요.ㅎㅎ



빠르게 닭다리를 낚아채는 손길.ㅎㅎ



닭다리가 얼마나 크냐면 성인 남성의 손 크기만해요.

토종닭이 엄청 큰가봐요.


국물도 시원하고, 자극적으로 맵지 않아서 좋았어요.



토종닭은 국물이랑 같이 먹어야 맛있어요.

밥이랑 닭에다 오이소박이를 올려서 먹으면 최고에요! :)


토종닭은 질겨서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보광정 가든의 토종닭은 부드러워서 먹기 좋더라구요!



국물에 밥을 말아먹는 것도 맛있었지만 볶음밥도 맛있었어요.

요렇게 볶아주십니다.



배가 넘 불렀지만 볶음밥도 또 다 먹었네요 ㅎㅎㅎ


TV에 나오기 싫어하시지만

맛있어서 사람들이 계속 찾아오는 양평의 숨은 맛집!


양평에 가신다면 보광정 가든 꼭꼭 들러보세요.

강추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