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여행리뷰

파주 프로방스 마을 - 가족 나들이 & 데이트 코스 추천

by 영성블 2017. 5. 14.


안녕하세요 :)


오늘은 파주 프로방스 마을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시댁이 일산이라 파주 근처에 자주 가는데,

프로방스 마을은 처음 가봤어요!



파주 프로방스 마을은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곳이에요.

인생사진을 건질만한 포토존도 많구요!

아이들을 데려온 가족도 많고, 데이트하는 커플들도 많았어요.



내비게이션에 '파주프로방스마을 주차장'을 찍고 가시면 됩니다.

주차장 요금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주차요금을 아끼고 싶으신 분들은

주차장 근처 음식점에서 식사를 하는 방법도 있어요.ㅎㅎ

식당 앞에 대부분 차량 세네대 정도는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저희가 갔던 음식점에서는 옆 테이블 손님들이

그렇게 주차하고 근처에 카페만 다녀오겠다고 하더라구요!


주차장에 들어가면 바로 3층이에요.

3층에서 바라본 풍경.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 1층에 내려가면,

메종오브제프로방스가 있는데요.



이렇게 예쁜 그릇이나 꽃, 인테리어 소품들을 파는 곳이에요.




프로방스 마을쪽으로 나오는 입구입니다.


이 반대편으로 쭉 예쁜 골목들이 나와요.



메종오브제프로방스 건너편에는 식물원같은 곳이 있어요.



양 옆 길로 허브가 가득해요.

허브잎도 손으로 한번씩 만져주고.ㅎㅎ



작은 연못도 있는데 이 안에 물고기가 엄청 많이 있어서 조카들이 신기해했어요



왼편에는 카페, 쿠쿠오나가 있어요.





쿠쿠오나를 지나 오른쪽으로 돌면

메종오브제프로방스처럼 아기자기한 소품 파는 곳이 또 나와요.




제가 좋아하는 꽃들이 가득해요.

하지만, 가격은 좀 비싸요.

이 안개꽃이 6천원대 였던 것 같아요..







곳곳에 꽃도 많고 그림그려진 벽도 많아서

조카들 예쁜 사진도 많이 건졌어요!



여기도 포토존 :)






프로방스마을 바깥에 있는 음식점 안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이렇게 예쁘게 정원이 꾸며져 있답니다.



파주 프로방스 마을을 다 둘러보는데는 1시간에서 2시간이면 넉넉해요.


가족 나들이로 가신다면 아이들 예쁜 사진도 찍어줄 수 있고

독특한 인테리어 소품도 구매할 수 있는

파주 프로방스 마을을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