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미국서부

[미국 서부 여행 4일차] LA 베니스 비치, 1번 국도, 캐머릴로 프리미엄 아울렛

by 영성블 2018. 3. 8.

미국 서부 자유여행 4일차


안녕하세요:)

미국 서부 자유여행 4일차 포스팅 입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 어젯밤에 사온 빵과 우유를 간단히 먹었습니다.

그리고 이 날은 일요일이어서 먼저 한인교회에 가서 예배를 드렸어요.

코리아타운에 있는 LA사랑의교회에 갔는데 너무나 따뜻하게 반겨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혹시 LA 여행 중에 교회에 가실 분이 계시다면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차를 타고 베니스 비치(Venice Beach)로 이동했습니다.

베니스 비치는 산타모니카 비치에서 남쪽으로 조금만 내려오면 있어요.

미국에 온 후 계속 날씨가 좋았는데 이날따라 구름이 많이 껴서 아쉬웠어요ㅠㅠ 

사람들이 서핑도 많이 하고 있었는데 저희는 물놀이할 준비를 안 해와서 바라보기만 했습니다.

발만 담가도 좋더라구요 :) ㅎㅎ


베니스 비치 옆 길을 따라 쭉 걸어 내려 갔어요.

베니스 비치에는 많은 예술가들이 모이는 곳이라고 해요.

그래서 걸어다니면서 버스킹도 감상하고 미술작품들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베니스 비치 옆 주택가의 모습


베니스 비치 근처에는 요즘 현지인들 사이에서 굉장히 인기가 있다는 음식점이 있어요.

바로 쥬스타 (Gjusta) 란 곳이에요


간판도 없이 낡은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듯한 음식점이에요

요즘 인스타에 인기있는 음식점이나 카페들도

간판 없이 이렇게 골목에 숨어 있는 경우가 많던데,

LA도 힙한 곳은 그렇더라구요!ㅎㅎㅎ


저희가 브런치로 먹은 음식이에요.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메뉴도 엄청 많고 전부 맛있어 보여서 점원에게 추천해달라고 했었어요.

다음 번에 Gjusta에 대해서 좀더 자세히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저희는 1번 국도를 따라 차를 타고 샌프란시스코 까지 이동할건데요

자동차로 8~9시간 정도 걸리는 거리라서 중간에 하루 자고, 다음날 샌프란시스코에 도착하는 일정이었어요.


해변가를 따라 달리는 1번 국도는 너무나 아름다웠어요.


1번 국도를 따라 1시간반 정도 가다보면 캐머릴로 프리미엄 아울렛 (Camarillo Premium Outlets)이 있습니다.

미국에 왔는데 아울렛 쇼핑을 안 할 수가 없죠ㅎㅎ


캐머릴로 프리미엄 아울렛 입구


LA에서 갈 만한 아울렛이 세 곳 정도 있다고 해요.

그 중의 하나가 바로 이 곳, 캐머릴로 프리미엄 아울렛 입니다.


쇼핑할 때 더 힘이 나는 남편님 ♥


라코스테가 한국에서보다 훨씬 저렴해서 몇가지 아이템 득템 했습니다:)

이외에도 토리버치, 제이크루 등등에서 이것저것 구입했어요ㅎㅎ


쇼핑을 하다보니 어느덧 해가 지고 있었어요.

갈 길이 멀어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다시 출발 했습니다.


저희는 산타마리아 지역에 있는 에어비앤비 숙소를 예약 했었어요.

도착해보니 이미 늦은 밤이었는데 주인 할아버지가 친절하게 맞아 주셨어요.


숙소는 생각보다 너무너무 좋았어요

웬만한 호텔보다 훨씬 좋았답니다!

역시 슈퍼호스트...^.^b  다음에 에어비엔비 숙소 후기도 남길게요!

이 숙소는 정말 강추하고 싶거든요^^


이렇게 4일차 일정은

LA 사랑의 교회 - 베니스 비치 - 1번 국도 - 캐머릴로 아울렛 - 숙소

였답니다^^



★ 관련 글

[미국 서부 여행 1일차] JAL, 일본 경유, LA, 렌트, 인앤아웃버거, UCLA, 할리우드

[미국 서부 여행 2일차]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사인, 파머스 마켓, 그로브몰

[미국 서부 여행 3일차] LA 식스 플래그 매직 마운틴 Six Flags Magic Mountain (롤러코스터 추천)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