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29

여의도 IFC 한식 맛집 추천 - 사리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의도 IFC 몰에 있는 한식 맛집 사리원을 소개합니다!남편이 여의도에서 근무해서 여의도에 자주 가는데요. IFC몰에 레스토랑은 많지만 별로 먹을만한 곳이 없다고 생각했었어요.그런데 요즘은 맛있는 음식점이 많이 생긴 것 같더라구요^^ 한식이 먹고 싶어서 찾아보지도 않고 사리원에 들어갔는데,넘넘 맛있었답니다^^ 사리원 여의도점은 IFC몰 지하 식당가에 있어요.전화번호 : 02 - 6137-5101운영시간 : 매일 11:00 - 22:00 사리원은 식객에서 소개된 음식점이라고 해요^^지금 보니 사리원에서는 불고기를 먹었어야 하는거 아닌가 싶네요!ㅎㅎ다음에 불고기 먹으러 다시 가야겠어요^^; 점심시간에 직장인들이 많이 와서 그런지,푸짐한 점심특선도 제공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한우 육회비빔.. 2018. 4. 28.
[런던-파리 여행 2일차] 노팅힐,포토벨로마켓,대영박물관,소호,레미제라블,타워브릿지 런던 - 파리 여행 2일차 입니다!! ^0^ 노팅힐-대영박물관-소호거리-뮤지컬 레미제라블-타워브릿지로 이어지는 일정입니다! 쪼금 빡센 일정ㅎㅎㅎ 아침 일찍 일어나 웨스트민스터 브릿지 산책을 합니다! 지하철을 타고 노팅힐 게이트 역으로 이동했어요! 저희 부부가 런던에서 가장 오랜 시간을 보냈던! 가장 좋아했던 노팅힐, 포토벨로 마켓입니다. ^0^ 노팅힐에는 영화 노팅힐에 나왔던 서점 뿐 아니라 포토벨로 마켓이 유명한데요! 이런 알록달록 예쁜 건물들이 우리를 맞이하고 있어요.ㅎㅎ 우리는 쇼핑몰보다는 시장 스타일인가봐요ㅎㅎ 마켓 하나하나 그냥 지나치질 못하고 구경했네요! 그만큼 볼 것도 많고 먹을 것도 많은 포토벨로 마켓입니다 :) 휴 그랜트와 줄리아 로버츠가 나왔던 영화 "노팅힐"의 배경이었던 노팅힐 북샵입.. 2018. 4. 27.
[런던-파리 여행 1일차] 베트남항공, 유로스타 이용하기, 빅벤, 런던아이, 힐송, 에어비앤비 안녕하세요!! 저희 부부가 7박 10일 일정으로 다녀온 런던-파리 여행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 여행 기간 동안 어떤 일이 있었는지 기록도 할 겸 블로그에 포스팅 하겠습니다!!ㅎㅎ 먼저 1일차부터 시작할게요!! 사실은 이탈리아에 가고 싶었어요... 몇 주간 저렴한 항공권을 찾아 봤는데 파리행 왕복 티켓이 엄청 싸게 나와서 바로 구입 했답니다.^0^ 항공사는 베트남항공이었는데 후기를 찾아보니 기내식도 맛있고, 대체로 긍정적이더라구요. 내심 불안했지만 생각보다 좋은 서비스에 만족했답니당! 경유 시간까지 약 18시간이 걸려 파리 샤를드골 공항에 도착했어요. 설레는 마음으로 공항 밖에 나오니 파리는 엄청 추웠어요! 날씨를 미리 보고 가긴 했지만, 전혀 대비하지 못하는 저희 부부입니다 급히 캐리어에서 후드집업.. 2018. 4. 27.
행복의 기술 3탄 - 성공 경험을 활용하기! 행복의 기술 3탄 - 성공 경험을 활용하기!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행복의 기술은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 무기력할 때, 자신감이 없을 때한 번쯤 해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은 기술이에요:) 자신의 성공경험을 생생하게 떠올리고,성공에 영향을 끼쳤던 자신의 강점을생각해보는 것입니다. 제가 진행하는 긍정심리 프로그램에서는 생각만 하는 것이 아니라,직접 작성하고 어떤 경험이 있었는지 서로에게 나누는 시간을 가져요.생각만 하는 것보다는 글로 써보고 다른 사람에게 이야기해보는 것이 더욱 활력을 줍니다. :) 일이 안풀릴 때는 자신의 부족한 점, 약점에 집중하기가 쉬워집니다.그러면 부정적인 생각 - 부정적인 감정 - 부정적인 반응 - 무기력의 순환에 빠지게 될 수 있어요.의지를 가지고 자신의 강점에 집중해서 악순환에 빠.. 2018. 4.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