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목동 맛집 추천 - 현대41타워 제임스시카고피자

by 영성블 2018. 2. 22.


안녕하세요 :)

오늘은 목동 현대41타워에 있는 제임스시카고피자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현대41타워에는 맛있는 음식점이 많아서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 사람들이 엄청 많아요!

주차장도 가득 차구요.ㅎㅎ



목동 제임스시카고피자는

현대41타워 3층에 있어요.

현대41타워의 주소는 

서울 양천구 목동도로 293입니다.

지하주차장이 있으니, 차를 가지고 가셔도 괜찮습니당 :)






제임스시카고피자의 입구!

평일 저녁이었는데도 웨이팅이 있었어요.



기다리면서 메뉴를 구경했어요.



피자를 먹으러 왔는데,

파스타도 맛있어보이고 프라이도 먹고 싶고 그래서

고민이 많이 됐어요ㅎㅎ



내부에 사람이 꽉차서 내부 사진은 못찍었어요!

여섯 테이블 정도 있고, 창가쪽 테이블도 있었어요.


제임스시카고피자의 메뉴판 :)

 


저희는 커플세트 A를 주문했어요!

오리지널 시카고 피자와 닭가슴살 샐러드, 탄산음료가 포함된 세트에요.


물, 피클, 음료는 셀프에요.

계산대 뒷쪽으로 가면 셀프바가 있어요.


피클과 소스



음료





닭가슴살 샐러드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오리지널 시카고 피자



저는 갈릭디핑소스를 좋아해서 

많이 가져왔어요 :)


두 명이 커플세트A면 배불리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목동 현대41타워에 가시면

제임스시카고피자에 들러보세요!ㅎㅎ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