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서래마을 맛집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메뉴 추천 :)

by 영성블 2018. 2. 21.


안녕하세요 :)

수요미식회에 나온 서래마을 수제버거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를 소개합니다!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주소는

서울 서초구 서래로2길 27입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해야 해요.


매일 오전 11:30 ~ 저녁 10시까지 운영하고,

라스트 오더는 9시 반입니다 :)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의 입구 모습입니다!

입구부터 미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ㅎㅎ



안으로 들어가면 웨이팅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스타워즈 게임기도 있네요!ㅎㅎ



브루클린 버거는 음악이 넘 신나서

웨이팅도 지루하지 않답니다!



열심히 버거를 만들어주고 계십니다!ㅎㅎ



나이프와 포크는 있지만,


손으로 들고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합니다 ^0^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버거 종류가 엄청 많죠?ㅎㅎ


브루클린 버거의 대표 메뉴는 역시

브루클린 웍스 라고 합니다!



브루클린 웍스 입니다 :)

브루클린 웍스 버거에는

아메리칸 치즈, 베이컨, 양상추, 양파, 토마토, 피클, 홈메이드 소스가 들어 있어요!



브루클린 웍스 버거 엄청 두껍죠?ㅎㅎ



아메리칸 치즈와 구운 양파가 들어 있는 더 치즈버거

1/2 치즈 프라이와 캔음료 세트로 주문했어요!




뉴 멕시코 버거 입니다 ㅎㅎ

몬테레이 잭 치즈와 할라피뇨 스프레드가 들어 있어요.

매콤한데 깔끔해서 맛있어요!




바닐라 클래식 쉐이크!


쉑쉑버거 먹을 때 바닐라 쉐이크랑 먹으니 넘 맛있더라구요!

수제버거는 역시 바닐라 쉐이크랑 먹는게 제맛인 것 같아요.ㅎㅎ



세트 메뉴에서 나온 캔음료!

스프라이트와 콜라를 주문했는데,

컵이 넘 이뻐서 기분이 좋았어요.

스트로우도 색깔별로 넘 이쁘고 음악도 신나고

진짜 미국에 온 것 같다고 몇 번이나 이야기했네요.ㅎㅎ



서래마을에 가시면

브루클린 버거 꼭 드셔보세요 :)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