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송도 브런치 맛집 추천 - 맨하탄 Manhattan

by 영성블 2018. 2. 23.


안녕하세요 :)

오늘은 송도의 숨은 브런치 맛집 맨하탄을 소개합니다!

송도 맨하탄은

대우푸르지오7단지 상가 1층 156호에 있어요.

주차는 상가 지하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맨하탄 입구 모습!

야외 테이블도 있어요.

날씨 좋을 때는 야외에서 브런치를 즐겨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실내에 자리를 잡았습니당!



테이블도 예쁘고, 소스도 정갈하게 세팅되어 있답니다!



배가 고파서 가자마자 메뉴판을 보고 주문하기ㅎㅎ

메뉴판을 보여드릴게요!



맨하탄 브런치는

아침 10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가능해요!

동절기 평일에는 브런치 타임만 운영한다고 합니다.

주말에는 오전 10시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한다고 하니,

오후 늦게 가신다면 미리 전화로 확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샌드위치 세트와 브런치 세트 메뉴

저는 세트메뉴가 있으면 주로 세트메뉴를 먹게 되는 것 같아요!ㅎㅎ



샌드위치와 파스타, 사이드 메뉴


리조또, 샐러드, 스테이크, 피자

메뉴가 엄~청 많죠!ㅎㅎㅎ


커피, 생과일 주스, 음료 메뉴도 다양하네요!



와인메뉴도 있어요 :)


저희는 고르곤졸라 샌드위치와 함박 스테이크 브런치 세트를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실내 구경하기.



내부는 그렇게 넓지 않은 편이에요.

4~5 테이블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라떼가

먼저 나왔습니당.



고르곤졸라 샌드위치

겉보기에는 특별함이 없어 보이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소스가 쭉 흘러내려서 조금 조심히 먹어야 하지만

넘 맛있어서 추천하는 메뉴입니당.ㅎㅎ



함박 스테이크 브런치 세트는

엄청 푸짐해요!

함께 나오는 스프도 맛있고 프렌치 토스트도 맛있어요.ㅎㅎ



인증샷 하나 찍어주고 맛있게 먹었답니당 :)



기분좋은 브런치 시간이었어요 :)

조용하고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송도에서 브런치를 하신다면

맨하탄에 들러보세요!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