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서래마을 맛집 추천 - 퀸즈파크 반포서래점 queens park

by 영성블 2018. 3.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래마을의 맛집 퀸즈 파크를 소개하려고 해요!


퀸즈파크는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해서

브런치 먹으러 다녀온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저녁 식사를 하러 다녀왔어요^^



서래마을 퀸즈파크는 서래점, 반포서래점, 서래마을점 등 다양하게 불리더라구요^^


주소 : 서울 서초구 동광로 95-1 (방배동 797-13)

전화번호 : 02 - 532 - 4054


운영시간

평일 10:00 - 22:00

금요일 10:00 - 23:00

토요일 09:00 - 23:00

일요일 09:00 - 22:00



해가 질 때쯤 되니 더 예쁜 퀸즈파크^^


주차는 발렛으로 가능합니다.

비용은 3,000원이구요!



입구에 들어서면 빵이 전시되어 있어요.



빵이 엄청 고급스럽고 비쥬얼이 최고에요!ㅎㅎ



선물용이나 집들이용으로도 좋을 것 같은 디저트들,ㅎㅎ



조각 케익들도 있구요!

이렇게 전시된 빵들을 지나 안쪽으로

1층과 2층에 테이블이 있어요.



1층 안쪽으로 오픈된 주방^^

오픈된 주방은 왠지 믿음직스러워요.ㅎㅎ



1층은 2인~4인 테이블로 세팅이 되어 있는 것 같고,

2층은 5인 이상의 큰 테이블들이 있는 것 같았어요.ㅎㅎ



야외 테이블도 있는데,

미세먼지가 최악이라서 모두 실내에 자리를 잡으신 것 같아요.ㅜㅜㅎ



2인 세트, 3인 세트 메뉴도 있어요.ㅎㅎ


메뉴판에 best가 붙어있는 메뉴들 중에

성게일 로제 파스타와 전복 리조또를 주문했어요 :)



깔끔한 테이블 세팅



식전빵이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성게알 로제 파스타

고소한 성게알과 부드러운 크랩이 듬뿍 들어간 로제 파스타!



진짜 맛있었는데, 사진으로 다 표현이 안되어서 아쉬운 마음이네요.ㅜㅜㅎ



전복 리조또

샤프란 베이스의 전복이 들어간 담백한 건강식 리조또!

퀸즈파크의 시그니쳐 메뉴라고 하던데,

역시 맛있더라구요^^

샤프란 베이스 리조또가 이렇게 맛있는건지 처음 알았어요.ㅎㅎ


디저트도 넘 맛있을 것 같은데,

저희는 다이어트 중이라 디저트는 생략했답니다!



브런치 메뉴도 식사 메뉴도 만족스러운 레스토랑이었어요^^

서래마을 맛집을 찾으신다면,

퀸즈파크를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