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압구정 도산공원 브런치 맛집 추천 - 멜팅샵 MELTING SHOP

by 영성블 2018. 4. 2.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압구정 도산공원 브런치 맛집 멜팅샵을 소개합니다!


멜팅샵은 지난 번에 다른 친구들과 다녀오고

이번에 재방문을 했어요^^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6길 55 (신사동 647-19)

전화번호 : 02 - 544 - 4256

운영시간 : 매일 11:00 - 23:00


주말이나 저녁에는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주말 브런치모임이라 미리 예약하고 갔어요!



멜팅샵 외관 모습

저 입구 계단이 인생샷 스팟이랍니다^^


주차는 발렛으로 가능해요.



멜팅샵에는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 등 메뉴가 있는데

퓨전 메뉴라서 새로운 음식들이 많아요~^^



멜팅샵에서는 식사도 많이 하지만

디저트 드시러 오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1층 테이블 세팅

1층과 2층에 테이블이 있는데,

저희는 2층으로 안내해주었어요!



2층 테이블!



멜팅샵은 외관도 예쁘지만

실내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요!ㅎㅎ


멜팅샵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


 


  


샐러드, 식사, 디저트 메뉴가 첫 페이지에 있고,

뒷 페이지부터 커피, 주스, 티, 와인 등 음료 메뉴가 있어요 :)


  


주문하고 테이블 세팅 사진찍기!



바삭한 소프트쉘 크랩이 들어간 팝오버와 신선한 치커리 샐러드 (28,700원)

멜팅샵의 시그니처 메뉴에요!


다른 테이블에서도 이 메뉴는 거의 주문하시더라구요^^


빵에 크랩이랑 샐러드를 싸서 와사비 소스를 찍어먹으면 엄청 맛있어요!



육회 & 배 샐러드 피아디나 (24,200원)

빵에 육회와 배 샐러드를 싸서 먹으면 되는 메뉴에요.

육회가 들어간 샐러드는 처음 먹어봤어요.ㅎㅎ



저온 조리 블랙패퍼 포크 w/베이크빈, 피클 아삭 튀김, 팝오버 (31,800원)



고기가 엄청 부드러웠어요!



빵에 고기를 싸서 소스를 찍어먹으면 됩니다 :)

튀긴 피클은 처음먹어봤는데,

정말 아삭하고 맛있었어요.



대구 와사비 리조또 (25,800원)

대구 + 와사비 소스 + 크림 리조또가 넘 잘어울리더라구요.



5명이서 메뉴 4개를 주문했어요.

먹어보고 추가주문하려고 했는데, 양은 충분하더라구요!


브런치 후에 카페에 갈 예정이어서

음료는 따로 주문하지 않고 식사만 했어요 :)


멜팅샵은 음식 메뉴는 가격이 좀 있는 편이지만

분위기도 좋고 독특한 메뉴들이 맛있는 레스토랑이에요.

다음엔 디저트 먹으러 가보려구요^^


압구정 도산공원 맛집을 찾으신다면

멜팅샵에 들러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