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영등포구청 맛집 추천 - 두툼한 고깃집

by 영성블 2018. 4.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등포구청역 근처에 정말 맛있는 두툼한 고깃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2길 4 (당산동3가 228-12)

전화번호 : 02-2677-6092

운영시간 : 평일 16:00 - 02:00

주말 15:00 - 02:00


예전에 친구 소개로 한 번 갔었는데 넘 맛있어서 다시 가게 됐어요!

친구는 여기 단골이라고 하더라구요^^


이 근처에 고깃집이랑 밥집이 많은데, 전에 갔을 땐 줄이 제일 긴 음식점이었어요!

이 날은 미세먼지가 심해서 그런가 자리 없는걸 확인하고는 그냥 가시는 분들이 좀 있었네요.ㅎㅎ

저희는 마스크하고 15분 정도 밖에서 대기했어요!



오래 기다려서 그런지 서비스로 음료수를 주셨어요 :)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저희는 4명이라 모듬 800g으로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오뎅!

국물이 넘 맛있었어요.ㅎㅎ



떡볶이도 줍니다 ^0^



두부김치!

고기랑 같이 먹는 두부김치는 넘 맛있었어요~ㅎㅎ



명란젓도 나오는 고깃집은 처음봤어요!

기본 반찬이 넘 풍성하죠.



파채가 넘 맛있어서 몇 번 리필해먹었어요.




두툼한 고깃집 이라는 이름 답게,ㅎㅎㅎ

고기가 엄~청 두툼하죠!



고기 두께를 보여드리려고 옆에서도 찍어봤어요.ㅎㅎ



오뎅이랑 떡볶이랑 두부김치 먹으면서 기다리고 있으면

사장님이 고기를 예쁘게 잘라주셔요.



고기가 두꺼워서 익는데 좀 시간이 걸려요!ㅎㅎ

잘 익었는지 확인하고 맛있게 드시면 됩니당^^


저희는 모듬 800g을 다 먹고 오겹살 1인분을 추가해서 먹었어요!


영등포구청 맛집을 찾으신다면

두툼한 고깃집에 꼭 들러보셔요 :)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