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압구정 도산공원 카페 추천 - 파넬 Parnell

by 영성블 2018. 4.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압구정 도산공원 카페 파넬을 소개합니다 :)



주소 : 서울 강남구 언주로164길 14 (신사동 649-2)

전화번호 : 02-511-6492

운영시간 : 매일 10:00 - 22:00



입구로 들어가서 이렇게 계단을 올라오면

1층과 2층에 테이블이 있어요!


저희는 5명이 갔는데, 인원이 많아서 그런지

2층 독립된 룸으로 안내해주었어요.



저희가 갔던 룸이에요.

테이블도 넓고 독립된 공간이라 더 맘에 들었어요!

저희가 갔을 때는 비어있었는데

2시간 뒤에 예약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운이 좋았어요^^

다음엔 예약하고 가려구요ㅎㅎ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차는 종류에 상관없이 모두 6천원이에요.



아메리카노 5천원, 라떼 6천원, 아인슈패너 6천원.

커피도 가격이 좀 있는 편이죠.

그런데 커피 양이 엄~청 많았어요!ㅎㅎ



디저트로 크로와상과 파넬 와플이 있네요!



샌드위치나 간단한 음식들도 있었어요!ㅎㅎ









커피 외에도 주스, 스무디, 와인, 맥주 등 음료가 다양해요.



와플세트도 있어요.

와플세트는 평일 오후 3시 ~ 10시까지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희는 아메리카노, 라떼, 아인슈페너랑

당근 케익, 얼그레이 케익을 주문했어요!


  

당큰 케익


  

얼그레이 케익


케익은 깔끔하고 건강한 맛이에요!

커피랑 먹기 딱 좋아요.



라떼가 가격이 좀 있다고 생각했는데,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ㅎㅎ



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



이렇게 바로 된 테이블이 있어서

혼자 와서 조용히 커피 마시기도 좋을 것 같아요.



1층에 이렇게 예쁜 테이블도 있어요.

인테리어가 넘 이뻐요^^


골목에 숨어 있는 카페라 못봤었는데,

좋은 카페를 발견했답니다 :)

도산공원 근처에 가시면 들러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