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목동 현대백화점 밀탑 빙수 꿀팁 :)

by 영성블 2018. 4. 17.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목동 현대백화점 6층에 있는 밀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희 부부는 빙수를 좋아하는데요.

밀탑을 보니 빙수가 넘 땡겨서 들어갔어요 :)



6층에는 식당이 많아서 식사후 오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밀탑 빙수의 베스트 메뉴들 입니다!ㅎㅎ

밀크 빙수와 아메리카노, 단팥죽, 슈가 토스트, 파르페!

넘 맛있어 보이죠^^


목동 현대백화점 밀탑의 독특한 점은

1) 테이블에서 주문할 수 있다!

2) 빙수 주문시 팥과 떡이 1회 리필이 된다!

3) 커피 주문시 아메리카노 1회 리필이 된다!는 것 입니다 :)


백화점 내에 있는 카페들은 보통 카운터에 가서 주문해야 하잖아요.

그런데 여기 밀탑은 메뉴판도 있고, 서버가 주문을 받아가더라구요^^


밀탑의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생쑥 찹쌀와플과 팥 라떼가 독특한 것 같아요!



밀탑에는 팥을 이용한 디저트가 많지만

커피나 티 다른 드링크 메뉴도 다양해요!



빙수도 다양한 맛이 있지만,

저희는 클래식한 밀크빙수를 가장 좋아해요^.^



오곡빙수는 예전에 먹어봤는데 엄청 맛있어요.

저희는 식후라 조금 부담스러울 것 같아서, 밀크빙수로 선택했어요.



마지막으로 시원한 음료들과 쉐이크, 과일주스 메뉴가 있어요!


메뉴가 엄청많죠?ㅎㅎ

밀크빙수를 먹으러 갔지만 메뉴판을 보면서 한참 고민했어요 ^^;


그렇게 고민후 밀크빙수와 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귀여운 하트 모양의 라떼 아트^^


라떼를 다 마시면 아메리카노로 1회 리필이 가능해요!




밀크빙수입니다^^

떡도 넘 쫄깃쫄깃 맛있고 팥도 맛있어요!ㅎㅎ



제가 밀탑빙수를 오랜만에 가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떡이랑 팥을 리필해주는건 처음봤어요^^;

괜히 더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ㅎ


이제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는데, 빙수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목동 현대백화점 밀탑에서 드시고 리필해서 한 번 더 드세요 :) ㅎㅎ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