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숙대입구 카페 추천 - 래핀 Flower & Cafe Lapin

by 영성블 2017. 5. 22.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아기자기한 카페 래핀(Lapin)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래핀은 남영역과 숙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카페에요.



주소는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32 에요.


지하철로 가실 경우, 숙대입구역 1번출구로 나오셔서 쭉 직진하시면 됩니다. :)



노란 인테리어와 소품가게의 아기자기한 제품들이 잘 어울려요!


가운데 문을 열고 들어갑니다. :)



메뉴가 다양하네요!

래핀은 밀크티가 맛있대요.


그래서 밀크티랑 라떼를 주문해서 나눠먹기로 했어요 :)



샌드위치가 푸짐하네요!

다음에 점심시간쯤 오면 샌드위치도 먹어봐야겠어요 



젊은 남자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것 같은데

엄청 친절하시더라구요.


주문하고 카페를 둘러봅니다 :)



여기는 좌식 테이블인데, 자리잡고 앉아서 공부하기 좋을 것 같아요!ㅎㅎ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한켠에는 소품가게가 있어서 

커피기다리면서 구경했어요.


안에는 예쁜 꽃이랑 화분들, 에코백, 귀여운 소품들이 있었어요.






아이스 밀크티

다른데서 먹어본 것보다 엄청 진해요.




아이스라떼

커피 진짜 맛있었어요!



아..이 간판을 보니

아포가토도 먹고 싶네요.



혼자와서 공부해도 좋을 것 같아요.

우리 동네에도 이런 카페가 있으면 좋을텐데..

다음에 또 가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