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서래마을 맛집 추천 - 레드브릭 (Red brick) 화덕구이 피자

by 영성블 2017. 5. 22.



안녕하세요 :)

오늘은 서래마을 맛집 레드브릭 Red brick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레드브릭은 참나무 화덕구이 피자집에요!



주소는 서울 서초구 서래로6길 17

반포4동 72-8 오삼빌딩 입니다.

주차는 발렛 가능해요!



입구에 예쁜 간판이 걸려 있어요.


레드브릭의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1시30분부터 저녁 11시까지입니다.

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해주세요 :)



입구에 메뉴도 이렇게 적혀있어요.

웨이팅이 많기 때문에 미리 메뉴를 볼 수 있게 적어둔건가봐요.ㅎㅎ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해서 이렇게 세팅되어 있었답니다!



레드브릭 메뉴판을 보여드릴게요.

메뉴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 좀 어려우실 수도 있어요..ㅎㅎ


런치 세트도 있는데, 평일에만 이용 가능해요.



피자도 종류가 11개나 되네요.


저희는 고르곤졸라 피자랑 치킨 깔쪼네를 주문했답니다!



파스타도 종류가 엄청 많죠?

봉골레 파스타랑 게살 로제 파스타를 시켰어요.


메뉴판 보는데만 10분은 걸린 것 같아요!



음료는 메뉴만 보고 넘어갔어요.ㅎㅎ



주문 후 레스토랑 여기저기 둘러보며 구경을 했어요.

화덕피자가 메인이라 그런지 화덕피자 향기가 넘 좋더라구요.

주방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해요.



빨간 벽돌 인테리어

화덕피자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피타브레드



리코타치즈 샐러드

우리 남편이 친절하게 소스를 뿌려줬어요 :)



치킨 브레스트 샐러드.


지나고보니 샐러드를 넘 많이 시킨 것 같다며,

조금 아쉬워했어요!



피클 색깔이 이쁘네요.

조금씩 덜어드시면 됩니다.



고르곤졸라 피자



치킨 깔쪼네



게살 로제 파스타

개인적으로는 게살 로제 파스타가 가장 맛있었던 것 같아요 ♥



봉골레 파스타


레드브릭 안쪽으로는 정원같은 곳이 있네요.

들어갈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졌어요.



레드브릭은 그렇게 큰 규모의 레스토랑은 아니지만,

맛집이라서 식사 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길 수도 있어요.


전화 예약이 가능하니,

전화 예약 후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점심 시간에 가서 가족단위 손님이 많았지만,

저녁에는 분위기 있어서 소개팅 장소로도 좋을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