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수원 아주대 씨스카페(Sis Cafe) - 목욕탕 컨셉의 분위기 좋은 카페

by 영성블 2017. 5. 17.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아주대 근처 씨스 카페(Sis Cafe)를 소개해볼게요!



위치는 여기에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364번길 9


아주대에서 조금 더 안쪽으로 주택가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시스카페는 목욕탕 컨셉의 카페로 유명해요.

여러 컨셉의 카페를 가봤지만, 목욕탕 컨셉은 처음이라 기대가 되었어요.♥



입구 모습입니다.

벽돌에 아주 작게 Sis Cafe 라고 적혀 있네요.


다세대주택 1층에 위치한 카페라, 주차는 빌라 건물에 하시면 돼요.

길가는 주차 단속이 심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야외석도 넘 이쁘죠



요 사이길로 들어가시면

자전거 옆에 입구가 있어요.




제가 민트색을 엄청 좋아하는데,

이 자전거 넘 갖고 싶었어요!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러 갑니당. :)



씨스카페 대표메뉴는

메가톤 커피수제티라미수 라고 해요!


저는 비엔나커피가 땡겨서

메가톤 커피는 다음 기회에,

비엔나커피와 수제티라미수를 주문했어요 :)


(가격이 싼 편은 아니에요)



카페 안에는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요.

너무 과하지 않은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어요.



테이블마다 느낌이 달라요.



목욕탕 자리!


친구 말로는 여기가 비어있는 날은 거의 없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평일 낮에 가서 그런지 텅 비어있어서 좋았어요.ㅎㅎ



자리를 잡고 수다를 떨다보니

주문한 비엔나커피와 수제 티라미수가 나왔어요.


수제 티라미수는 제가 먹어본 티라미수 중 가장 맛있었던 것 같아요!

가격이 비싼 이유가 있었네요



저는 항상 화장실을 중요하게 보는데.........ㅎㅎ

화장실이 깨끗한 곳이 왠지 위생도 철저할 것 같고 그런 느낌이 있어요.


시스 카페의 화장실은 깨끗하고 이쁘고 그렇네요 :)



여기 목화꽃 인테리어를 보고

저도 집에서 따라했어요.ㅎㅎㅎ



요즘 화장실은 변기 두개를 두는게 트렌드인가요?

지난번 갔던 카페도 그렇더라구요!


왼쪽은 여성용, 오른쪽은 남성용이랍니다. :)



주택가에 있어서 조용하고 

커피랑 티라미수도 맛있고

만족스러운 카페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