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목동 현대백화점 카페 마마스 (Cafe MAMAS)

by 영성블 2017. 5. 12.


안녕하세요 :)

오늘은 목동 현대백화점 카페 마마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카페 마마스 목동점은 현대백화점 지하2층에 있어요.

지하 2층에 스쿨푸드나 버거킹 같은 맛있는 음식점이 많이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카페 마마스가 제일 좋아요!ㅎㅎ



입구의 모습이에요.

입구만 봐서는 몰랐는데 내부가 엄청 넓더라구요.


11시쯤 브런치를 먹으러 갔는데,

마마스에 대기도 없고 이렇게 테이블이 많이 비어있는 것은 처음봤어요.


제가 갔던 광화문점, 청계천점, 고속터미널, 타임스퀘어점은

엄청 작아서 웨이팅이 길었거든요!



메뉴는 다른 지점과 동일해요!

대표메뉴는 리코타치즈 샐러드와 청포도주스에요 :)

카페 마마스는 신선한 과일 주스가 정말 맛있어요.



카운터 진열되어 있는 주스만 주문이 가능해요.



어린이 고객이 많은지

어린이용 식기나 스티커, 색칠놀이까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많은 사람들이 다녀간 흔적이 있어요.

아기 의자도 준비되어 있네요!



물과 접시, 수저, 포크는 셀프에요.



리코타 치즈 샐러드와 청포도 주스.

카페 마마스의 대표 메뉴라서

갈 때마다 주문하게 되네요.

빵은 계속 리필이 됩니다. :)



네명이서 메뉴 네 종류를 시켰는데

너무 배불러서 클럽샌드위치는 하나도 못먹고 싸왔어요.


머쉬룸 파니니


클럽 샌드위치


모짜렐라토마토 파니니


언제가도 후회가 없는 카페 마마스♥

목동 현대백화점에 가시면 꼭 한 번 들러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