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이태원 카페 추천 앤트러사이트(Anthracite) 한남점

by 영성블 2017. 5. 6.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이태원 카페 앤트러사이트(Anthracite)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앤트러사이트 한남점 주소는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40 입니다.


오픈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저녁 10시까지에요. :)


이태원은 기본적으로 주차하기 어렵다는 거 다들 잘 아실거에요.

저희는 한남동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마음 편히 이동했어요.

공영주차장 위치는 이곳이에요.


앤트러사이트 한남점은 한남동 공영주차장에서 약 5분 정도 거리입니다.


1층 입구로 들어서면 볼 수 있는 모습이에요.

오픈된 공간에서 커피를 만들어주셔서 더 신뢰할 수 있는 카페에요!

디저트도 다양하더라구요.

오른쪽 벽면에는 원두가 진열되어 있네요.

앤트러사이트 메뉴입니당.


1층에서 주문 후 2층이나 3층으로 가면 테이블이 넓게 있어요.



지하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팔더라구요.

뒷쪽 골목으로 들어오면 지하2층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천천히 구경하면서 올라왔어요.


도산공원의 퀸마마마켓이랑 비슷한 느낌을 받았어요.

http://ystraveldiary.tistory.com/26

(도산공원 퀸마마마켓 & 매뉴팩트 카페 후기) 



2층 올라가는 길에 커피를 들고 한 컷 :)

과테말라 핸드드립 커피에요.

맛있었어요!


저희는 2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먼저 와있던 친구 부부는 이렇게 주문을 했네요 :)

아이스라떼와 레몬 마들렌입니다!


2층 중앙에는 이렇게 큰 식물들이 있어요.

이 식물을 둘러서 테이블이 있기 때문에 많이 시끄럽지는 않은 것 같아요.


인테리어에 크게 공들인 것 같지는 않지만 분위기 있는 카페였어요.


외관의 모습이에요.

오래된 건물 모습 그대로 두었는데도

이태원에서는 분위기있는 카페로 탈바꿈하네요 :)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미세먼지가 좀 없어지면,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