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춘천 카페 올라(Allla) - 분위기 좋은 카페

by 영성블 2017. 5. 2.

안녕하세요 


오늘은 춘천 분위기 좋은 카페 올라(Allla)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주소 : 강원도 춘천시 중앙로77번길 39-1


아직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올라'로는 검색이 안되더라구요.

주소 찍고 찾아가세요 :)


올라 카페는 육림고개에 있는 루프탑 카페에요.

언덕 가장 높은 곳에 있어서 걸어가시는 분들은 조금 힘들 수도 있지만

도착하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ㅎㅎ


육림고개는 청년 상인들이 창업한 상점으로 활기를 찾은 곳이라

센스있는 음식점이나 가게들이 많아요.

카페를 찾아가는 길이 심심하진 않으실거에요.ㅎㅎ


건물 뒷편에 카페에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계단이 높으니 조심해서 올라가세요 :)



올라가면 이렇게 야외에 멋진 자리도 있어요.

가장 인기가 많은 자리일텐데,

제가 간 날은 미세먼지가 나쁨이라 그런지 아무도 없더라구요. ㅜㅜ


저희도 가서 사진만 찍고 금방 내려왔어요!


저녁에는 조명이 더 이쁘더라구요.

저는 낮에 가서 직접 보지는 못했지만, 저녁에 가실 수 있는 분은 꼭 들러보세요!ㅎㅎ



카페 올라 메뉴에요.

커피가 많이 비싸진 않아요!


티라미수

레드벨벳 치즈



날씨가 더워서 시원한 아이스 음료만 시켰어요 :)


케익은 조금 얼어 있어서 아쉬웠지만

커피는 맛있었어요!


컵홀더도 너무 이쁘죠?ㅎㅎ


화장실 앞에는 이렇게 셀카를 찍을만한 예쁜 공간이 있어요.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아요!ㅎㅎ

카페 곳곳에 이쁜 식물들이 많아요.

카페가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깔끔하고 예뻐요.


미세먼지 없고 따뜻한 날은 야외에서,

흐린 날은 실내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