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인천 청라 카페 블루 씨드(Blue Seeds)

by 영성블 2017. 5. 5.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카페는 인천 청라지구의 블루 씨드(Blue Seeds) 입니다 :)

청라 호수공원에 들렀다가 커피가 마시고 싶어 카페를 찾고 있었는데 우연히 발견한 곳이에요ㅎㅎ

위치는 청라파크자이더테라스 근처입니다.



입구의 모습입니다

하얀 바탕에 파란 글씨가 확 눈에 띄어서 들어왔어요


입구에 세워진 입간판이에요

프랜차이즈 커피 한잔 정도 가격으로 커피와 빵을 세트로 먹을 수 있네요!


안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메뉴가 보입니다

커피 종류도 엄청 다양해요ㅎㅎ


아래에는 세트 메뉴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적혀 있어요

토스트도 먹고 싶었는데 점심을 먹은지 얼마 안 돼서 참았습니당


더치 커피 원액도 판매하고 있네요


주방 내부가 훤히 다 보이는 구조로 되어 있어요

이 사진만 보아도 사장님의 성격이 아주 깔끔할 것 같은 느낌이 들지요?ㅎㅎ

그리고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세요!


이 앞에 앉아 커피 만드는 걸 구경해도 될 것 같아요


천장에 걸려있는 원숭이 그림


커피가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창가 쪽에 앉아 있었어요

조명이 예뻐 찍어 보았습니다


남편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 했어요

커피 맛이 부드럽고 조금 연하다고 하네요


저는 아이스 카페 라떼를!

라떼는 기본 사이즈가 이렇게 크다고 합니다ㅎㅎ


인천 청라에서 조용하고 맛있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블루 씨드" 한번 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