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속초대게 & 바다정원 카페

by 영성블 2017. 4. 27.

안녕하세요 :)


지난 번에 속초에서 맛있는 대게를 먹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희가 갔던 곳은 속초대게라는 곳이에요.




속초에 대게집이 정말 많은데,


여기가 진짜 맛있고 가격이 저렴해요.





다른 식당은 기본반찬이나 볶음밥, 홍게라면에 추가금액이 있는데,


속초대게는 추가금액이 하나도 없답니다!




기본 반찬이에요.


감자떡이랑 미역국이 정말 맛있었어요.





대게 비주얼이 엄청나죠!


특허받은 방법으로 압력솥에 고온으로 대게를 찐 것이라


비린내가 나지 않고 담백한 대게맛을 볼 수 있다고 해요.



대게랑 킹크랩 ♥



몸통에는 나중에 볶음밥을 만들어주세요.



이렇게 살이 통통합니당 :)



홍게라면


국물이 엄청 시원해요.



게딱지 밥!


볶음밥이랑 라면이랑 궁합이 최고에요. 




수족관을 구경하고 있었더니


사장님이 체험을 시켜주셨어요.ㅎㅎㅎ


용기있는 우리 남편이 도전했답니다!



속초대게 정말 맛있고, 가격도 저렴했어요.


재방문 의사 100%입니당 





식사 후에는 카페를 가야겠죠!ㅎㅎ


속초에 분위기 좋은 카페 바다정원을 추천해요.




바다정원 1층은 베이커리 카페, 2층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3층은 전망대에요.


사람이 정말 많아서, 전망좋은 3층에 자리잡기가 조금 힘들어요.


야외에도 자리가 많은데, 저희가 간날은 비가오는 바람에 실내에만 있었네요.





바다정원 메뉴입니당.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분위기가 넘 좋아서 자리만 잘 잡으면 자리값을 해요!




빵도 넘 맛있게 생겨서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결국 맛보았어요! :)


사실 이미 배가 많이 불렀기 때문에 기대하지 않고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바다정원 베이커리도 유명하더라구요.




속초 여행가시면,


속초대게랑 바다정원 카페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