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여의도 63빌딩 맛집 백리향 중식당

by 영성블 2017. 4.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의도 63빌딩의 중식 레스토랑인 백리향에 다녀온 후기를 쓰려고 해요




백리향은 63빌딩 57층에 있습니다.


63빌딩 입구 왼쪽편에 있는 고층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시면 돼요.


얼마 전에 생긴 지하 1층 백리향 싱타이와는 다른 레스토랑이니 헷갈리시면 안됩니다ㅎㅎ



백리향은 2017 미쉐린 가이드에도 소개되었다고 해요


기대하는 마음으로 들어가봅니다



고급스런 입구의 모습



당일 예약을 했는데 다행히 창가쪽에 자리가 하나 남아 있었어요


벚꽃축제가 한창인 여의도한강공원 방향이길 바랐는데 반대편이네요


창 밖으로 노량진 수산시장이 보이고 한강철교와 한강대교도 보입니다.



세팅된 테이블의 모습이에요


저희는 스페셜 초이스 메뉴에 음료를 추가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스페셜 초이스 메뉴는 스프류 / 야채, 두부류 / 해산물류 / 고기류 에서 하나씩 골라 주문을 할 수 있고,


식사와 후식이 포함되어 있어요.



음료로는 자몽주스를 주문 했어요


제가 먹어본 자몽주스 중에 가장 진하고 맛있었던 것 같아요



스프로는 게살스프를 시켰어요



야채, 두부류에서 주문한 메뉴는 송이 아스파라거스 청채에요


요즘 야채를 많이 안 먹었는데, 오랜만에 신선한 야채를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해산물류에서는 류산스를 주문했어요.



마지막 메인메뉴인 고기류에서는 쇠고기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돼지고기 탕수육과는 다르게 쇠고기라 그런지 식감이 부드러웠어요





식사에는 짜장면, 짬뽕, 기스면, 볶음밥이 있는데 남편은 기스면, 저는 볶음밥을 먹었어요.



후식 사진이에요


홍시 아이스크림과 딸기, 그리고 호두가 나왔어요



어느덧 먹다보니 해가 져 밤이 되었어요


창 밖으로 보이는 야경이 아름답네요



백리향에서 식사를 하면 총 세시간동안 주차를 하실 수 있어요.


시간이 조금 남아 여의도한강공원 쪽으로 조금 걸어가 벚꽃 구경을 했답니다.



여의도에 오시게 되면 63빌딩 백리향 한번 들러보세요~!!


가족 모임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