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구미 금오산 카페 추천 - 커피라운지(Coffee Lounge)

by 영성블 2017. 5. 10.


안녕하세요 :)

지난번 구미 맛집 소담스시에 이어서,

분위기 있는 구미의 카페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금오산 초입에 있는 카페, 커피라운지(Coffee Lounge) 입니다.


주소는

경상북도 구미시 금오산로22길 1-2

이에요 :)



저희는 밤에 갔는데,

주변은 어둡고 커피 라운지만 밝게 불이 켜져 있어서 더 분위기 있더라구요.


발맞춰 걸어 들어가는 다정한 친구 부부의 뒷모습 ♥



창밖에 쓰여 있는 따뜻한 문구!


영업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저녁 11시까지에요.

마지막 주문은 저녁 10시이니, 참고해주세요 :)



안에서 창밖을 바라본 모습이에요.


커피 라운지의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저희는 비엔나 커피랑 로얄 밀크티,

오렌지레어치즈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원래 딸기레어치즈케이크를 먹고 싶었는데,

철이 지나서 오렌지로 변경했다고 해요!


비엔나 커피


로얄 밀크티



오렌지레어치즈 케이크



정말 맛있었어요.

재방문의사 100%에요!

그리고 사장님이 넘넘 친절하세요.



커피를 주문한 후에 카페 곳곳을 돌아다니며 탐방을 했답니다.



실내는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요.



한쪽 벽면은 잡지가 진열되어 있네요.

내가 좋아하는 킨포크!



안쪽에는 북카페처럼 꾸며진 곳도 있어요.

조용히 공부하거나 책읽기 좋은 자리에요.



선인장이 너무 깔끔하고 예쁘게 진열되어 있죠!



우리가 앉은 자리 벽면에는 터키식 카페트가 걸려 있었어요.

전에 터키에 다녀왔는데

왠지 익숙하고 반갑더라구요. ㅎㅎ



선물용 더치커피도 판매해요.



친구가 더치커피를 사와서,

다음날 브런치와 함께 더치라떼를 마셨어요.

선물용 더치커피를 사니, 커피 제조법도 주시더라구요.



낮에 가시는 분들은 커피 한 잔 하시고

금오산 둘레길을 산책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