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여의도 IFC몰 맛집 - 아비꼬 (ABIKO CURRY) 일본카레

by 영성블 2017. 5.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비꼬 여의도 IFC몰 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아비꼬는 IFC몰 L3층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IFC몰은 점심, 저녁 식사시간에 사람이 굉장히 많아서

줄서서 기다릴 때가 많아요.



저희가 간 시간은 저녁 8시반 쯤이어서 그런지

대기없이 바로 식사할 수 있었어요.




아비꼬의 메뉴입니다 :)

종류가 많아서 선택장애가 있으신 분들은 좀 고르기 힘드실거에요....

제가 그랬거든요 ㅎㅎ




아비꼬카레는 특이하게도 이렇게 주문서를 주더라구요.

저는 결국 엄청나게 고민하다가 아비꼬2인세트를 선택했답니다!


주문하고 가게 둘러보기.



기둥 한 쪽에는 원산지 표시판이 있어요.




일본카레 식당이라 그런지

벽마다 피규어가 엄청 많더라구요.



주방도 오픈되어 있네요.

주방이 오픈되어 잇는 곳은 믿음이 가요!



아비꼬 매장에 가면 늘 볼 수 있는 벚꽃 



드디어 카레가 나왔습니다!



허브치킨카레라이스 입니다.

마늘토핑은 기본적으로 제공되지만,

토핑 추가를 하면 좀 더 많이 주시는 것 같아요.



비프카레우동





돈까스와 왕새우튀김



이렇게 쟁반을 세로로 두고 같이 먹었어요 :)



IFC몰에 있는 식당은 대부분 가격이 비싸요.

아비꼬는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편이에요.


가성비 좋은 식당을 찾으신다면, 아비꼬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