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6 파리 & 런던

[런던-파리 여행 5일차] 베르사유 궁전, 몽쥬약국 쇼핑, 오르셰 미술관

by 영성블 2018. 5. 8.


여행 5일차, 파리 둘째날 입니당 :)

5일차의 일정은

베르사유궁전-몽쥬약국-오르셰미술관 이었어요.

원래는 아침 일찍 일어나 베르사유로 출발하려 했으나

너무 고단해서 늦잠을 잤어요!ㅠㅠ

이 날부터 체력이 급격히 떨어지기 시작해서

무리하지 말기로..ㅎㅎ



파리에서 베르사유에 가기 위해서는 RER을 타야해요.

저희는 한 번 기차 잘못타서 엉뚱한 곳에 갈뻔 했네요...ㅎㅎ


늘 그렇듯 우여곡절 끝에 베르사유궁전 도착!!^^


역 앞에 맥도날드가 있는데,

점심시간 쯤 도착해서 맥도날드에서 햄버거를 포장해갔어요.

베르사유 입구에서 줄서서 먹었네요!

다행히 생각보다 줄이 길진 않았고,

한.. 10분 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요^0^



베르사유 궁전은 정말정말 화려해요.

이게 궁전이지! 싶더라고요!ㅎㅎ


궁전에 어울리는 멋진 정원과 호수.

걷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것 같았어요.



나중에 꼭 정원이 있는 주택에 살고 싶어요..ㅎㅎ


베르사유 궁전 안에서는 걸어다니며 구경해도 되지만

시간이 없을 때는 카트나 자전거를 이용하시는 것도 추천해요!

저희는 고민하다가.. 자전거 선택!!

자전거를 타고 별궁인 트리아농 궁으로 이동했어요.



자전거로 한 10분 정도 타고 들어가면,

별궁이 나오는데,

이미 베르사유 궁전을 보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화려함이 덜하고

소박하다는 느낌이 들기도 해요..ㅎㅎ





베르사유 궁전 관광을 마치고 다음 코스는

몽.쥬.약.국!! ㅎㅎ


저는 사실 파리 여행을 준비하기 전까지

몽쥬약국에 대해 잘 몰랐어요.

그런데, 필수코스라고 하더라고요!!


몽쥬약국에서는

파리의 유명한 화장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요.ㅎㅎ


들어가보니, 한국 어머님 아버님들 단체 관광으로 오셨는지

사람이 넘넘 많아서 깜짝 놀랐네요.

넘 놀라서 사진찍는 것도 잊었어요..ㅜㅜㅎ


스타벅스에서 간단하게 저녁식사를 하고

오르셰 미술관으로 GoGo~


오르셰 미술관은 기차역을 개조해서 만들었다고 해요.

위에서 바라보니 기차역 분위기를 그대로 살린 것 같네요!



저희 부부는 그림을 잘 모르지만

미술관을 좋아해요!ㅎㅎ

신나게 그림을 감상하다가

오르셰미술관의 백미

반 고흐의 자화상을 만났네요!!



이렇게 하루를 마무리하고 귀가했습니다 :)


너무나 볼 것이 많은 파리인데

여행이 막바지를 향해가서 넘 슬펐답니다..ㅠㅠㅎ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